잔다,잔다블로그,JANDA,BLOG,blog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로 인해 기업의 재택근무와 비대면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신규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등장 등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소상공인의 부담은 날로만 커져가고 있다.
새해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경우 사실상 1달 연장으로 실내체육시설 및 카페, 식당 등이 모두 사적모임·인원제한·운영시간제한에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써 비대면 예약, 판매의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고 있다.
이에 간편 통합예약판매 솔루션 정글부킹이 1월 무료문자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글부킹은 사람과 만나지 않고도 간편하게 예약, 판매 및 결제가 가능한 비대면 통합예약판매 서비스다. 설치하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며 이메일, 카카오톡, 문자로 예약 확인 메신저를 발송할 수 있다.
또한, 1월 중 명함제작은 물론 다운로드 없이 SNS 배포, 명함 링크 연결 등이 가능한 디지털 명함 ‘이르미’ 출시도 앞두고 있어 비대면 환경에서 예약·판매·영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체결 및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글부킹 개발사 잔다 김 대표는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될 것이라는 견해도 있다”며 “오랜시간 고통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3000원 무료 문자 충전으로 최대 120건의 문자를 무료로 전송할 수 있다. 이는 템플릿 형식으로 작성하여 예약 전송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잔다 자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 : https://idsn.co.kr/news/view/106558915574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