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다,잔다블로그,JANDA,BLOG,blog
네이버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모두(modoo!)’가 2025년 6월 26일부로 종료됨에 따라, 대체 서비스로 ‘정글웹(Jungle Web)’과 ‘위티(Wity)’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정글부킹(Jungle Booking)’ 기능을 통해 온라인 예약 시스템까지 지원하며 더욱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글웹’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웹빌더 서비스로, 별도의 개발자나 디자이너 없이도 전문가 수준의 프리미엄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다양한 템플릿과 레이아웃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공간운영업, 숙박업, 청소서비스업, 여행사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 가능하다.
이번에 추가된 ‘정글부킹’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매장 운영자들은 자동으로 예약을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위티’는 개인 및 기업이 여러 사이트 링크를 하나의 랜딩 페이지로 통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멀티링크 웹프로필 서비스이다. 특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의 다양한 SNS와 연동되어, 모든 온라인 채널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다.
‘위티’에도 ‘정글부킹’ 기능이 도입되어,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고객이 직접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마케팅과 예약 시스템을 한 번에 운영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26개국 28만 유저, 1만 가입자를 보유한 ‘정글웹’과 ‘위티’를 운영하는 잔다가 2025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기술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 및 스마트 마케팅 서비스를 도입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최대 100%까지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지원을 제공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3월 7일부터 21일까지 선착순으로 스마트상점 수요기업을 모집하며, 스마트 기술을 도입하고자 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정글웹과 위티를 활용하면 홈페이지 제작부터 마케팅, 온라인 예약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https://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368